군무원 채용 관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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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용정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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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용 가이드

지원서 작성

  • 지원서는 총 4단계로 구별하여 작성합니다.
  • 1단계는 개인인증을 위한 비밀번호를 설정하는 단계입니다. 추후 전형결과 조회시에 비밀번호,성명으로 본인임을 확인합니다.
    - 주민등록번호, 성명, 비밀번호 6자리 이상, e-mail주소, 채용과정을 선택합니다.
    - 하단 붉은색 부분은 지원서 사실여부에 대한 내용으로 "동의"를 하셔야만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비밀번호 설정
  • 2단계는 지원서를 작성하는 단계로 응시직렬, 직급, 지역 및 필기시험 선택과목을 선택하는 단계입니다.
    - 지원구분 : 응시하고자 하는 직렬,직급, 지역을 선택하고 직렬별 선택과목을 선택한다.
    - 기본신상 : 연락받으실 수 있는 집과 휴대폰 전화를 기록하시고 사진을 필히 등록하셔야 합니다.
    - 최종학력사항, 병역사항은 해당 내용을 입력합니다.
    - 응시자격증 : 자격증이 있어야만 하는 직렬에 응시하시는 경우는 필히 입력하셔야 합니다.
    - 자격증(정보통신/사무관리분야) : 가산 제도가 폐지되었습니다.
    - 기타사항 : 취업보호대상자인 경우 가산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응시직렬, 직급 및 지역 선택 단계
  • 필기시험 선택과목 선택 단계
  • 3단계는 응시수수료인 정부수입인지 대금을 결제하는 단계입니다. 결제가 이루어지면 수험번호가 자동으로 부여됩니다.
  • 정부수입인지 대금 결제 단계
  • 4단계는 수험표를 출력하는 단계로 프린터로 인쇄하여 필기시험시 가져오시면 됩니다.
  • 수험표 출력 단계

전형결과 조회

  • 채용 단계별로 현재 지원자의 결과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.
    - 현 단계에 대한 그림 표시 및 단계별 결과가 표시된다.
    - 참고사항은 다음단계에 대한 안내입니다.
  • 지원자 결과 조회